낚시포인트 - 바다낚시,민물낚시,캠낚,낚시터,캠핑 포인트 & 조황 정보

 
자주하시는 질문
전체 4 / 1 페이지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 낚시포인트에 동영상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낚시포인트에 동영상을 등록하려면 회원가입 후 자유롭게 유튜브 동영상을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카테고리에 맞는 게시판에 들어가서 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제목과 설명을 작성하시고 밑에 관련링크에 유튜브동영상 주소를 적으시면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 낚시포인트는 어떤 사이트 인가요?

    낚시포인트는 누구나 자유롭게 자신의 유튜브 동영상을 올릴수 있는 곳입니다.


    유튜브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신규 유튜버님들이 자신의 유튜브를 홍보 할수 있는 곳이 별로 없는 것을 느낀후


    이렇게 낚시관련 종합 커뮤니티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본인 또한 유튜브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신생 유튜버로써 이렇게 나마 유튜브를 홍보 할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자유롭고 편안하게 본인의 낚시 관련 유뷰브를 공유하세요.

  • 닉네임변경 및 회원사진 등록방법

    소셜로그인으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닉네임과 회원사진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신후 정보수정에 들어가시면 닉네임과 회원사진을 등록 하실수 있습니다.


    닉네임은 유튜브명으로 하시고 회원사진이 있으신 회원님들은 회원사진도 등록 하시면 됩니다.

  • 배너등록 및 배너교환 안내

    낚시포인트는 누구나 낚시관련 영상이나 정보등을 자유롭게 등록 공유할수 있는 낚시 관련 종합 커뮤니티입니다.


    낚시관련 사이트나 낚시와 관련된 유튜브를 운영중인 분들은 1:1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배너를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배너 사이즈는 400*225 사이즈의 jpg,png,gif 파일을 보내주시면 바로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배너이미지는 최대한 배경색이 있도록 해주세요. 낚시포인트 사이트가 배경이 흰색이기 때문에 배너는 최대한 배경색을 넣어서


    제작해서 보내주세요. 

공지글


최근글